본문 바로가기
제품

벌꿀 약과 - 올리브영 과자 (1)

by 여수 호놀룰루 2022. 11. 7.

벌꿀 약과 - 올리브영 

사실 뜬금없는 올리브영 제품 소개이다.

어떤 소재를 갖고 쓸까 하다가 올리브영을 인터넷 검색창에 쓴 다음에 바로 뜨는 제품이 바로 올리브영 약과였다.

다른 사람 리뷰를 보니 사 먹고 싶어 져서, 근처나 집 가는 중에 있는 올리브영에 다 방문해 보았는데... 역시나 품절.

올리브영 앱에서 구매 가능한 매장이 검색된다고 하여 찾아보니.. 역시나 서울에서 구매 가능한 곳 찾기는 상당히 힘들었다.

그래서 포기할까 하다가 새벽에 혹시나 하고 앱을 들어가 보니 이게 웬일 인가?

구입할 수 있었다. 일인당 2개씩 구매 가능하여 2개 구매하고 바로 결제하였다.

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었다.

별로 기대는 하지 않았다. 뭐 일반 약과와 비슷하겠지 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었다.

올리브영에서 파는 다른 과자들도 다른 택배 편으로 구매를 하였으니, 추후에 다른 제품도 올려볼 생각이다.

제조원인 교동씨엠을 검색해 보니, 약과 전문점 같다. 올리브영에서 못 사드셨다면 교동씨엠 검색해서 구매해도 될듯하지만.

현재 시간으로 올리브영에 재고는 있다.

한팩에 6개 들어 있고, 한팩당 3600원이니. 한 개당 600원인 셈이다.

그렇게 싸지 않은 가격으로 한번 맛을 보았다.

띄옹!!!! 이 정도의 맛은 아니었고, 일반 약과보다는 더 맛있긴 하다. 자극적이지 않았고, 심하게 달지 않아 좋았다.

평소에 약과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기에 구입하는데 힘들다면 또다시 사 먹기는 힘들 것 같다.

 

댓글